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견동반 제주 카페』옛 전분공장의 새얼굴 '앤트러사이트' 제주 한림점

Pet Friendly제주/반려견 동반 카페

by 퍼피리브 2021. 5. 4. 11:15

본문

728x90

반려견과 꿈꾸는 여행 '퍼피리브' 입니다.

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제주도 반려견 동반 식당이나 카페 등을 찾아다니면서 자료 수집한 일이 엊그제 같은데.. ^^
오늘 리뷰하는 반려견동반 카페는 제주시 한림읍의 꽤 넓은 면적을 자랑하고 있는 '앤트러사이트'입니다.

공장창고 같은 외관

이 카페는 예전의 전분공장을 리모델링을 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제가 제주도 와서 느낀 점이 옛날 집, 건물 들을 리모델링한 식당이나 카페가 생각보단 많았다는 점입니다.   

겉모습만 보면 카페라고 보기엔.. ㅎㅎ 

앤트러사이트는 외관은 본래 그대로 살리면서 내부 인테리어를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꾸며 거부감이 전혀 들지 않더군요.. 그리고 공장 지대라 주변 이 넓고 개방감이 좋았습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건물 외관이 흔히 알던 카페의 분위기가 전혀 나지 않는 창고 같아 보이기 때문에 차를 타고 가다가 지나쳐 갈 수 있어요 ~~

입구에 가까이 가서 보니 되게 감각적 입니다.

막상 와보니 좀 더 주위를 둘러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서 이곳저곳 다녀보았는데.. 옛 공장 자리라 그런지 부지가 상당히 넓더군요..

이게 카페일줄은 ..ㅎㅎ
여긴 야외석 (대형견도 같이 있을수 있습니다)

밖을 보고 나니 카페 내부가 무척 궁금해 졌습니다.​

내부로 들어가 보니 예전 공장에서 사용했던 기계들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고 있었으며 많은 개조 없이 공장의 분위기를 살리면서 자연친화적으로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식물들을 없애지 않고 그대로 활용한 인테리어 아이디어가 멋졌습니다.!!

 

728x90

공장내부에 있는 식물들에 물을 주어 자라나게 했다고 합니다.

 

내부의 공장 기계들을 그대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했어요..

카페 직원 분의 얘기를 들어보니 관광객보다 제주도민들이 더 많이 오신다고 하네요. (도민들은 음료 할인을 해줍니다) 제가 갔을 때도 다른 매장보다는 확연히 사람이 많이 보였습니다.
아 그리고 반려견과 같이 오신 손님은 야외에서 한 분 보았습니다. ^^

메뉴

앤트러사이트는 서울 에 여러 곳 있는 카페입니다.  주로 오래된 폐건물들을 멋진 카페로 재탄생시켜 묘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옛 신발공장을 재탄생시킨 합정점은 가보았지만 제주도에도 있는 줄은 몰랐네요.. ㅎㅎ

 

소, 중형견 까지는 내부 입장이 가능한데 대형견은 가급적 야외로 안내한다고 하니 반려견 동반하여 제주에 가시면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


** 반려견 동반 정보 **
- 실내 및 실외 가능 
- 소형, 중형, 대형견까지 가능 하나  대형견은 가급적 실외에서 머무는 걸 권장합니다.
- 야외가 꽤 넓어 반려견과 같이 놀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 별도의 강아지 메뉴 나 간식은 없으며 별도 반려견을 위한 용품, 시설 등은 없습니다.

(펫티켓)
: 배변 시 주의 필요합니다.
: 실내 입장 전에 외부에서 충분히 볼일을 보고 들어오시는 걸 권장합니다.
: 목줄은 필수로 해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