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견동반 제주 카페』견생사진 담기 좋은 제주 '동박낭'

Pet Friendly제주/반려견 동반 카페

by 퍼피리브 2021. 5. 12. 16:56

본문

728x90

반려견과 꿈꾸는 여행 '퍼피리브'  입니다.​

제주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꽃은 바로 동백꽃이죠..  개인적으로  동백 꽃은 꽃 한 송이만 놓고 보면 아주 빼어나게 예쁘진 않지만 군락이 형성되어 있으면 굉장히 다른 느낌입니다. 

 

카페 동박낭 윗마당에 있는 동밲꽃

오늘 리뷰는 제주도 남쪽 남원읍 쪽에 위치한 카페 '동박낭' 입니다.

동박낭 포토존 ^^


이 카페는 제가 갔을 때에는 무인으로 운영되었었는데.  최근 글들을 보니 사회적 거리가 완화되고서는 손님이 많아져서 일하시는 분이 계시는 것 같습니다.

카페라고 하기엔 음료를 판매한다는 느낌보다 포토존으로 많이들 찾으시는 듯했어요..  입장료 2,000원 내면 입장할 수 있는데.. 이것도 무인으로 했었습니다.

본관 겸 입구  예쁩니다~

동박낭은 2개의 건물로 되어 있습니다.   본관에서 입장료를 지불하고 들어가면 별관이 나옵니다.

왼편이 별관 오른쪽이 본관

본관이 입구인 셈이죠 ..^^

 

본관에 들어가서 내부를 좀 보겠습니다.

동박낭 본관 내부

내부는 엔틱하고 클래식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여닫이문도 오랜만에 보네요.. ㅎㅎ​

여기를 통과하여 뒤로 가보면 큰 마당이 나옵니다.

댕댕이들은 좋아하겠는데요 ~~ 

여기에서는 정말 아무데서나 찍어도 각이 나옵니다.   굳이 좋은 포인트 찾는 수고스러움을 덜어 줍니다.​

별관이 보입니다.
별관은 총 3층 건물로 이루어져 있는데 1층에는 무인 카페테리아,  2층 에는 좌석과 테이블 그리고  옥상에는 루프탑이 있어요.

 

안내판 에 옆에는 마음함 이라고 있는데 여기에 2,000원 넣으라고~~^^

음료는 차,믹스커피 등 밖에는 없네요.. 종이컵에 뜨거운 물 부어서 커피 타 먹고, 사진 찍으면서 잘 놀다가 가라는 의미입니다. ^^   시크 하니 좋네요!

 

728x90

이제 별관으로 가 볼게요.. 날이 어두워지고 흐려서 조명이 살짝 하나둘씩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별관

1층 입구에도 커피 타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1층 실내

2층은 어떻게 꾸며져 있는지 한층 더 올라가 봅니다.

올라와보니 내부도 깔끔하고 전망도 좋습니다.   본관 하고는 분위기가 사뭇 다르네요.

별관 2층 실내

2층은 대체로 조명이 은은하고 갈색톤 이어서 그런지 따뜻해 보입니다.

 

이제 옥상으로 올라가 볼게요

살짝 가파릅니다.

옥상에 올라오니 역시 개방감이 좋군요.. 뻥 뚫린 것 같아 가슴도 쫙 펴집니다.

이런데서 조용히 차 마시면서 사색하면 좋겠어요..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니 본관 건물과 마당이 더욱 예쁘게 보입니다.  사진도 잘 나오겠는데요..

미니어쳐 같아요.. ㅎㅎ

차 한잔 먹고 사진을 찍다 보니  날이 금방 어두워집니다. ​

아까 봐 두었던 포토존을 사진에 담고 저녁 먹으러 가야겠어요..

어떤모습으로 짝는지는 다른 블로그에서 확인 하세요 ^^

 

서귀포 에 숙소가 계시는 분들은 반려견과 함께 동쪽으로 이동하다가 사진과 함께 잠깐의 휴식을 취하고 싶으시면 동박낭 추천드립니다. ^^   

도로변 입구에 대놓고 반려견 표시하는 동박낭 간판!  반려인들에게는 아주 좋겠지요?  ㅋㅋ

간판에 테이프가 막 .. ㅎㅎ


주소 :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275-2
주메뉴 : 커피, 차 
영업시간 : 10:00 ~ 18:00 (연중무휴)
주차장 : 약 15대
무인으로 운영되나 손님이 이 많을 경우 직원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반려견 동반 정보 **
- 대형견까지 동반 입장 가능
- 모든 반려견은 하네스를 해야 합니다.
- 실내는 리드 줄 필수이며, 베변봉투 필히 지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