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견 동반 제주카페』구좌읍의 넓은 초원 '카페 글렌코'

Pet Friendly제주/반려견 동반 카페

by 퍼피리브 2021. 4. 6. 15:06

본문

728x90

스코틀랜드 글랜코 지역의 초원을 모티브로 한 카페


반려견과 꿈꾸는 여행 '퍼피리브'입니다.​

지금으로부터 1년 전  지난해 4월에는 코로나 너무 창궐하여 여행하기가 무척 어려웠던 시기입니다.  제주도도 그런 영향으로 4월의 계절적인 성수기임에도 거의 방문하지 않았던 시기이기도 합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구좌읍에 위치한  글렌코 라는 카페도 원래 매일 운영하였던 카페라고 알고 방문을 했다가 휴일이라고 외관만 찍다가 왔네요..ㅜㅜ  (물론 지금은 영업을 하고 있으니 걱정 마세요!!)​

그럼 외관 만이라도 한번 사진으로 만나볼게요..

꽃 과 건물이 아주 잘어울립니다.
색깔이 알록달록 합니다.

몽고의 파오 처럼 생긴 이건물이 메인카페 인것 같네요

여기가메인 건물 인듯 합니다.

휴일이라서 들어가 보지 못한 게 너무 아쉽지만 일단 넓은 초원이 너무 맘에 드네요.   당연히 반려견들이 실내보다는 야외를 더 좋아라 할테니까요 ^^

728x90

인상적인 댕댕이 조형물


카페 글렌코에서 볼거리 중 하나가 댕댕이 가 엎드린 모양을 한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어서 가까이 가봤습니다.  안내판에 "이름은 코니 , 살아있는 식물로 만들어져 있으니 눈으로만 봐주세요.."  라고 쓰여 있습니다.

멋진 포토존이네요.. 반려견과 같이 찍으면 딱이겠어요..

이름은 '코니'
댕댕이가 딱!

카페 모티브가 스코틀랜드 글렌코 지역의 초원이다 보니 넓은 부지의 초원은 제주 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구조입니다.  댕댕이들 과 이런데 한 번쯤은 가줘야겠죠? ㅎㅎ

초원의 느낌 과 한적함

카페 글렌코는  핑크뮬리,수국,메일,유채꽃 등 계절별로 꽃의 향기를 만끽할 수 있는 정원도 꾸며져 있다고 합니다. 이정표를 보니 강산이와 열무랑 한번 걸어보고 싶네요~

부지가 넓긴 넓나 봅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시 방문하여 실내도 찍고 음료도 시켜서 쉬었다 갔으면 좋겠습니다.  실내가 궁금하신 분들은 카페글렌코 인스타나 블로그 찾아보시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 


주소 : 제주시 구좌읍 비자림로 1202
주메뉴 : 생강차(대표),커피, 블랜디드음료,수제청음료 등
영업시간 : 09:00 ~ 20:00 (연중무휴)
주차장 : 약 20대​​

** 반려견 동반 정보 **
- 대형견까지 동반 입장 가능
- 반려견과 야외 있을때는 목줄을 하지 않을경우 밀착케어 해줘야 합니다.
- 일반 고객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펫티켓 준수
* 베면 봉투는 필히 지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