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견 동반 제주 카페』 반려견메뉴가 있는 특별한 카페 '니나노 제주'

Pet Friendly제주/반려견 동반 카페

by 퍼피리브 2021. 3. 24. 23:28

본문

728x90
제주 한림의 특별한 반려견 동반 카페

어디가니?

반려견과 꿈꾸는 여행 '퍼피리브' 입니다.​

오늘은 제주 출장 중 반려견 메뉴가 있는 카페인 “니나노 제주”를 리뷰 합니다.
넉넉한 마당과 감성 있는 내부 인테리어 가 인위적으로 꾸미지 않아 사람 사는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곳입니다.

니나노제주 입구

개인적으로는 이런 감성을 좋아하는 터라 실내에 앉아서 음료를 안 마실 수가 없었습니다.^^
반려견을 동반하여 오신 손님들도 많이 보이고 펫 메뉴가 있다 보니 우리 댕댕이들도 아주 해피 하겠네요..

정문을 통해 안으로 들어가 보니 넓은 잔디마당과 옛집의 느낌이 나는 주택이 보입니다.

푸른 하늘 초록 땅
잔디가 싱싱 합니다 ㅎㅎ

방문하신 손님 중 약 80%가 여행객이고, 펫 메뉴의 경우 테이크아웃도 많이 하신다고 합니다. 실제 펫뉴는 댕댕이들이 좋아라 할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니나노 펫티켓

포근하고 편안한 느낌의 실내  

내부가 궁금하니 한번 들어가 볼께요. 펫메뉴가 어떻게 생긴건지도 궁금하고요..ㅎㅎ

바닥에 댕댕이 발자국이 ㅎㅎ 귀여워요~

니나노제주 카페 안에도 사장님이 데리고 나온 반려견이 곁을 지키고 있었습니다. 마침 손님이 주문한 펫정식이 나와 실물 사진을 찍었는데요.. 제가 더 먹고 싶더라는..ㅎㅎ

댕댕's 함박스테이크

 

펫메뉴

사실 제주도에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가 많긴 합니다만 이렇게 펫메뉴가 있는 곳은 드뭅니다.
사장님도 재료부터 굉장히 신경 써서 만드시고, 정말 친절하셔서 반려견을 동반하여 오시는 고객이 편안하게 머물다다갈 만큼 음식, 음료, 공간 등에 많은 배려가 묻어 있는 카페였습니다.

시원하게 음료를 마시고 다음 장소로 이동해야 겠습니다.

바닐라미숫가루, 니나노선셋에이드, 제주바당에이드


주소 : 제주시 한림읍 수원 7길 60-9 
주메뉴 : 커피, 미숫가루, 수제 음료, 차
펫메뉴 : 니나노펫정식, 댕댕’s 함박스테이크, 댕댕이양갱, 개스크림(여름한정메뉴) 
영업시간 : 12:00 ~ 18:00 (휴일: 일,월요일)
주차장 : 4대 ~5대
  
** 반려견 동반 정보 **
- 중형견까지 실내 와 실외 입장 가능 (12Kg미만 까지)
- 다른 반려견에게 민감할 경우 목줄 필요
- 실내는 리드줄 필수이며, 사나운 반려견은 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강아지 메뉴 있습니다. (펫 정식)
- 노키즈존 (13세 미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