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견과 걷기좋은 제주 '남원 큰엉 해안경승지'

Pet Friendly제주/반려견 동반 여행지

by 퍼피리브 2021. 5. 2. 17:33

본문

728x90

'반려견 과 꿈꾸는 여행 '퍼피리브' 입니다.

오늘 리뷰는 제주 올레5길 과 연결되어 있는 남원의 큰엉해안 경승지 입니다.
'큰엉' 이란 큰 언덕이라는 제주방언으로  화산 용암 덩어리와 바다가 만나 아름다운 절경을 만든곳 이라고 이해 하면 됩니다.

종합 안내도

위치는 남원읍내에서 서쪽으로 약 1Km 떨어지 지점에 위하고 있으며, 해안 절벽 위로 2Km에 걸친 아름다운 산책로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곳은 제가 두번 가봤는데 한번은 금호리조트에서 숙박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가보게 되었고, 한번은 반려견동반 산책로를 찾고자 작년 4월에 다녀왔었습니다.  처음 갔었을때는 제주올레5길 과 연결된지도 몰랐었지요 ^^;;

입구부터 범상치 않아요 ㅎㅎ

자 한번 슬슬 걸어볼게요~ ^^  날씨도 좋고, 바람도 적당히 있고..  반려견은 곁에 없지만 그기분으로 천천히 걸었습니다.

가다가 요런 나무가 그늘을 만들어 주기도 하고..
추장 옆얼굴이 나오는 바위도 보이고
갯바위도 있구요..

728x90

원래는 조금만 걷다가 돌아가려고 했었지만 길도 아름답고 전망도 좋아 좀 많이 걸었습니다.

 

나무 숲을 걷다보면 안ㅉ고으로 숙소들도 보이고..  또 걷다보면 바다가 이렇게 나무틈 사이로 보이는 전경들이 가는길에 활력소가 됩니다 ~

 

여기는 갯바위에서 낚시를 많이 한다고 들었는데.. 실제로 강태공 들이 여유롭게 맊시를 해는 모습이 눈에 띄었습니다.

오우 조금 위험해 보이긴 합니다.

큰얼 해안경승지 길을 걷다보면재밌는 사진 포인트가 하나가 있는데요..  바로 한반도 모양의 나무길을 사진으로 담을수가 있습니다.

사진 이미지가 안내판에 나왔는데.. 저도 한번 도전 해보았어요..

원래는 이렇게 한반도 모양으로 나와야 합니다.ㅎㅎ (안내판에 있는 이미지 입니다 )
제가 찍은 사진 ㅜㅜ
제가 찍은 사진2  ㅠㅠ

아... 이게 생각보다 어렵네요.. ㅎㅎ

20 여장 직은 것 중에 그나마 제일 비스무리 하게 나온 것들 입니다 ㅋㅋ

 

남원 큰엉해안경승지 길은 반려견과 가기에도 무리가 없습니다.  가는곳곳 사진 포인트들이 많아 잠시 쉬면서 인생샷 견생샷 한방씩 찍고 가시는 것도 좋겠네요 ^^   제주올레5길 과 도 이어져 있으니  올레길 좋아하신 분들에게 강추 합니다.

 

남원 큰엉 해안경승지


**반려견 동반 정보 **​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모두 입장 가능
*리드줄은 자동줄 보단 고정줄로 하기 바랍니다.
*배변봉투를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인 펫 티켓은 꼭 지켜야겠죠! 
*사람이 많을 다닐 때는 소변 활동 모습을 조금 자제하여 주시면 좋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