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견과 걷기 좋은 제주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

Pet Friendly제주/반려견 동반 여행지

by 퍼피리브 2021. 4. 23. 09:12

본문

728x90

반려견과 꿈꾸는 여행 '퍼피리브' 입니다.​


제주공항 주변에도 생각보다 많은 볼거리 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도두동 무지개 해안 도로도 공항 인근에 있는 해안 도로입니다.
도로 경계석을 무지개색으로 색칠만 했을 뿐인데  살짝 동화스러운 분위기도 나면서 이국적인 느낌도 납니다.

하늘과 바다 무지개 경계석이 잘 어울립니다.

 

728x90

해안 도로를 차를 타고 가지 않고 천천히 걸어가 면 이런 동상들도  만나볼 수 있어요..  걷다가 조금 지루할 때쯤 만나는 동상들이 발걸음을 멈추게 합니다.  

강산,열무,강태공

이 해안 도로는 작년에만 두 번 방문했습니다.  작년 4월과 6월인데요..
4월에는 늦은 오후 무렵이었고.. 반려 견과 같이 간 6월에는 한낮에 가다 보니 이날 햇빛을 온몸으로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

따땃하지? 

반려견과 여행을 위해 제주공항에 도착했거나 아니면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시간 여유가 있다면~~

도두동 해안 도로를 반려견과  같이 걸어 보면서 제주여행 시작을 해도 좋고 여행을 마무리하고 공항 가기 전에 사진을 찍으면서 추억을 나누는 것도 좋습니다. 

 

작년4월 늦은 오후 무렵의 일몰

저는 바다를 보고 있으면 마음이 차분해  집니다. 여러 고민이나 불안감 들도 잠시 잊을 수 있어서 좋고요..
그래서 제주도가 매력 있는 곳 인가 봅니다. ^^

도두동 은 제주시 지명에서 따온 이름입니다.  주변에는 마땅히 주차할 곳 이 없으니 인근에다 주차를 한 후 걸어오셔야 합니다.  노상도 주차가 안되고요.. ^^

2020 6월의 어느날 도두동에서


**반려견 동반 정보 **​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모두 입장 가능
*리드줄은 자동줄 보단 고정줄로 하기 바랍니다.
*배변봉투를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인 펫 티켓은 꼭 지켜야겠죠! 
*사람이 많을 다닐 때는 소변 활동 모습을 조금 자제하여 주시면 좋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