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견 동반 제주카페』이름 부터 느낌오는 '카페 시바'

Pet Friendly제주/반려견 동반 카페

by 퍼피리브 2021. 1. 8. 23:34

본문

728x90

반려견과 꿈꾸는 여행 '퍼피리브'  입니다.

 

카페 이름에서 물씬 느껴지듯 시바 댕댕이를 만날수 있는 애월의 카페 !

네 맞습니다.!  여기 카페 사장님이 시바견 두마리를 키우고 계시는데  여기가면 만날수 있습니다. ㅎㅎㅎ

저도 여기 방문 전에 되게 궁금 했었던 카페 였는데..    들어가자 마자 바로 알게 되었습니다. ^^

당당한 녀석 같으니라구!

제가 알고 있는 시바견은 성격이 까칠한데 이녀석은 정말 얌전하고 순하더라구요..  사장님도 시바견중엔 되게 얌전한 놈 이라고.. ^^

 

 자 그럼 카페 한번 슬슬 둘러볼까요?

밖에서 보는 카페 크기는 조그많고 아담 합니다.  입구옆으로 공영주차장도 있어서 주차공간에 무리가 없더라구요.

그냥 가정집 같아 보이지 않나요? ㅎ
여기 은근히 찾기 어렵더라구요.. 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만날수 있어요~

두마리중에 오늘은 한마리만 데리고 오셨다고 합니다. ^^  제가 원래 예쁜 댕댕이들만 보면 허락 없이 만지려는 나쁜 습관이 있는데..  정신 차리고 사진으로 대처 하였습니다.ㅋㅋ  (2020년 9월 에 찍은 사진 입니다)

 

카페안 입니다.
후레쉬 번쩍 !!   깜놀!!

마침 반려견 두마리를 데리고 온 손님....  은 아니고  사장님 아는 지인분 이라고 합니다. 예뻐서 사진을 찍을 때 플래쉬가 터지니까 놀란 모습이 더욱 귀여웠습니다. ㅋㅋ

 

카페시바 안내문 

 

이카페를 보고 나오면서 들었던 감정은 반려견과 스스럼 없이 와서 커피 마시고 사장님과 얘기도 할수 있는 공간이 참 평화롭고 힐링이 되는 공간 이라는 점 이었습니다..  사장님도 아주 젊으시고 위트가 있으셔서 기억에 많이 남네요.. ^^

 

카페 입구
강아지를 싫어하시는 손님은 출입을 고려 해 달라고..

내일은 좀 날씨가 풀리려나 모르겠습니다.  포스팅 하면서 작년 찍은 사진들 을 보니 제주도 급  가보고 싶네요..!!

답답한 요즘 한번씩 생각 나네요. ^^

 

 

주소 : 제주시 애월읍 하가로 167-1

주메뉴 : 커피, 차, 디저트

영업시간 : 11:00 ~ 18:00 (동,하절기 따라 약간 유동적)

주차장 : 15대 미만

 

** 반려견 동반 정보 **

- 실내: 소형견, 중형견까지 입장 가능

- 나의 댕댕이와 시바견과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 중성화가 안된 친구들은 매너밸트 해주세요

- 별도의 강아지 메뉴 나 간식은 없으며 별도 반려견을 위한 용품, 시설 등은 없습니다.

 

[펫티켓]

: 짖음이 심한 아이 일 경우 밖에서 충분히 산책을 하시고 오세요.~

: 기본적인 펫티켓만 지켜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