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에서 발견한 특별한 우유? '평대우유차'

Pet Friendly제주/반려견 동반 카페

by 퍼피리브 2021. 1. 2. 19:25

본문

728x90

 

나름 신중하게 찍은 샷 ^^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퍼피리브' 입니다.

올해가 신축년, 소띠 해를 맞이 한다는 의미로 평범한듯 평범하지 않은 우유집(?) 우유카페(?)..  우유찻집 이란 표현이 잘 어울리겠네요..  암튼 우유로 특화 시킨 전문점 을 소개 해봅니다.

 

제주 구좌읍 에 위치한 '평대우유차' 는 당연히 반려견과 동반이 가능한 곳이며, 해안로에 위치해 있어서 바다전망 또한 아주 멋진 곳 입니다.

딱 봐도 외관 
날씨가 좋아 사진이 잘 나왔네요.. ^^
은근 분위기 있어요..

저는 밤호박우유차 를 마셔 보았는데 고소한 우유맛 과 밤호박의 달콤한 맛이 잘 어울려 생각보다 맛 있었습니다.  제가 흰우유는 비린맛 때문에 잘 먹지 않는데  달달하니 맛좋았습니다. ㅎㅎ

 

우유를 주문 하고 사진을 찍는동안 반려견 을 데리고 오신 손님 들이 보여서 자세히 보니 상주견인 말티즈가 있네요..^^

분혹색 목줄이 상주견 입니다.

외관 에서도 느껴지듯이 내부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테이크아웃 해서 가시는 분들이 더 많다고 하시고, 제주도민 분들도 많이 오신다는 말씀을 해주셨어요..

상주견 쉽터
평소에는 쳐다도 안보는 우유를 제주에서 먹어 볼줄이야..

 

개인적으로 유제품을 워낙 안먹는 사람이라 그리 끌리지는 않았지만  우유를 사랑 하시는 분들은 아침식사 나 브런치 로 우유 한두병 정도는 슬슬 다니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오른쪽에 있는 밤호박우유는 달달하고 고소 합니다. ^^

구좌읍 쪽 해안로가 에는 예쁘고 멋진 카페들 과 식당들이 많습니다.  평대우유차는 외관이 크지 않기도 하고 다른 카페들 구경하다가 두번이나 지나쳤네요 ㅜㅜ   가실계획 있으시면 주변 잘 보고 가셔야 합니다. ㅎㅎ

 

주소 :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108

주메뉴 : 우유 (블루베리 우유차, 홍차우유차, 코코넛우유차, 밤호박우유차 등)

영업시간 : 11:00 ~ 19:00 (휴일: 매주목요일)

주차장 : 10대 미만

 

** 반려견 동반 정보 **

- 실내&실외: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입장 가능

- 실내에서 주문 시 데리고 들어오셔도 됩니다.

- 별도의 강아지 메뉴 나 간식은 없습니다.

 

(펫티켓)

: 케이지는 필요 없으나 ,목줄은 필수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 실내, 실외 자유롭게 출입은 가능합니다

 : 배변 시 가급적 밖에서 할수 있도록 도와주고, 배변봉투 지참하기 바랍니다.

 : 혹시 다른 강아지를 경계하거나 공격성이 있는 경우 까페 상주견과 부딪히지 않도록

   조심 해주기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