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견 동반 제주카페』'허니문하우스' (with. 절벽에서 바라보는 기막힌 풍경)

Pet Friendly제주/반려견 동반 카페

by 퍼피리브 2020. 12. 25. 18:40

본문

728x90

메리크리스 마스!!  '퍼피리브' 입니다

 

오늘이  크리스마스 인 만큼  서귀포에 있는 고급지고 전망갑 카페 하나 포스팅 합니다. 실외 한정 이긴 하지만  반려견 동반도 가능한 장소 입니다. (실외가 더 경치가 좋다는. ^^)

 

이 카페는 관광객 도 많이 방문 하지만 제주도민들 도 약 50% 정도 오신다고 합니다.   아시죠? 도민들이 많이 온다는 것은 뭔가 특별한게 이 있다는 사실 ^^

 

차를 주차하고 걸어가보니 예쁜 길이 나옵니다.
오른쪽 길을 따라 들어가 봅니다.

원래 여기도 차를 가지고 들어갈수가 있었다는 .  네비가 운전 많이 했다고 걷게 만들어 주네요.. ㅡ.ㅡ

예쁜 간판이..

 

천천히 걸어가 보니 이제 정문 이 보입니다.

여기도 주차 할수 있구나!!

그리스 분위기도 많이 나는듯 하고,  암튼 범상치 않아 보입니다.  기대가 되네요.. ㅎㅎ

분위기 물씬 나는 통로를 따라 걸어 가면서 "여긴 전망 하나는 기가 막히겠다.. 근데 비싸겠군.. "

 

이제 메인 분이 나오네요..

내부는 사진으로 감상 해보시죠 ~~

 

실외 테라스로 나가는 문 앞에서.. (실외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 합니다.
쇨외 테라스에서 바라본 바다

제가 방문 했었을 때 푸들을 안고 주문하는 고객이 있었습니다.

테라스에서 보는 바다 전망이 매우 훌륭하며 내부는 사진과 같이 테이블이 적어 개방감이 좋습니다.

주말에 보통 300~400명 정도 방문하고 주중에는 평균 150명 정도 방문 한다고 하는데 제주도 도민들도

많이 온다고 하네요..

웅영시간 안내

 

여기는 가격이 좀 있어서 주문은 안하고 사진만 찍고 간단히 반려견에 대한 정보만 확인하고 나왔습니다. ㅋㅋ

지금은 운영을 하고 있지 않는 파라다이스호텔 뒤쪽에 위치해 있으며, 서귀포 칼 호텔도 바로 옆에 있습니다.

유럽풍 건축물이라 이국적인 정취를 많이 풍깁니다. 

 

반려견 동반 할 경우 실내는 주문 만 할수 있으니 봄 , 가을에 가시면 좋겠습니다 ^^

 

주소 : 서귀포시 토평동 511

주메뉴 : 커피, 케익, 차, 와인, 피자, 베이커리

영업시간 : 09:30 ~ 18:30

주차장 : 20대 이상

 

*** 반려견 동반 정보 ***

*실외만 입장 가능(실내는 케이지에 있어도 불가능)

*소형,중형,대형견 입장 가능 합니다.

*별도의 강아지 메뉴 나 간식은 없으며 별도 반려견을 위한 용품, 시설 등은 없습니다.

*소형견 정도의 크기는 안고 있는 상태에서 주문은 가능 합니다.

*펫 플랜들리한 카페 는 아니지만,  날씨 좋을때는 오래 머물러도 괜찮을 만큼 편안한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펫티켓)

: 실외에서도 목줄은 필수

: 실내는 반려견을 동반 시 테이블을 이용 할 수 없으므로 주문 후 실외 테라스로 이동해야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