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견 동반 강릉카페』강릉 안목해변 감성카페 '키크러스'

Pet Friendly 강원

by 퍼피리브 2021. 3. 4. 13:16

본문

728x90

반려견과 꿈꾸는 여행 '퍼피리브' 입니다.

 

벌써 3월도 4일째 되는 날 이군요..  오늘 뉴스를 보니 코로나도 이틀째 400명대라고 합니다.

백신 접종은 벌써 6일째이고..

뭔가 눈에 띄게 변화가 보이려면 아무래도 시간은 더 걸리겠죠?    


오늘은 지난 1월에 제일 처음 들렀던 강릉 안목해변에 위치해 있고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키크러스 카페를 리뷰합니다.

안목해변이라고 하면 잘 모르실 수 있으니.. 음.. 강릉항과 바로 붙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강릉항 여객터미널에서는 울릉도로 가는 여객선 도 있습니다.  

 

강릉 안목해변 (겨울바다)

겨울이어서 그런지 바람이 너무 세차게 불어서 사진 찍다가 어찌나 손이 시렸는지.. ㅜㅜ

암튼 강원도는 코로나, 겨울, 바람 때문에 사람은 거의 없었지만 안목해변은 강릉항 옆에 있고 시내권과 가까워서 그나마 사람이 조금은 보이네요..^^  

 

해변 뒤로 키크러스 카페가 보입니다.

키크러스 카페 외관  (사진에서 직진하면 강릉항)

딱! 느낌이 오지요..?  바다 뷰 카페  ㅎㅎ

 

강릉 가기 전에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를 검색하다가 찾은 카페이지만 들어가서 확인할 필요가 있어 보이겠죠..

입장이 가능한 강아지 크기 나 펫티켓,  준수사항 들을 알아보기 위해 들어간 건 두 번째 이유 구요..  사실 너무 추워서 뜨거운 커피라도 마셔야겠다! 가  첫 번째 이유입니다. ㅋㅋ

 

제가 주문한 커피 만들고 계십니다. ㅎㅎ

키크러스 카페는 2층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반려견을 동반 시에는 1층에만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무척 아쉬운 부분입니다.  아무래도 2층이 바다 뷰가 더 좋을 테니까요..

2층 으로 올라가는 계단
1층 에서 보이는 안목해변
오토바이가 멋집니다.
키크러스 카페에서 바라본 안목해변

여기는 특별한 빵을 하나 판매하고 있는데 강릉을 대표하는 빵이라고 합니다.  바로 "연탄 빵"   작고 아주 귀엽습니다. ^^.    그런데 요즘 세대들은 연탄을 잘 모를수도 있을것 같네요..  

 

포장은 괜찮은데 가격이 안습..

이 연탄 빵이 좀 아쉬운 게...  밀가루는 미국산, 발효버터는 중국산, 오징어 먹물은 스페인산, 팥은 중국산..

국내산이 한 개도 없어요.  근데 왜 이게 강릉의 명물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단순히 연탄이라는 추억거리를 아이템화 해서 그런 건지..  암튼 조금 그렇습니다.ㅎㅎ


제가 사진을 찍는 동안 주문한 뜨아 가 나왔네요..  반려견 입장과 관련해서 이것저것 질문도 하고 휴식을 취하고 다음 장소로 이동해야겠습니다~^^

 

사진 찍는거 잊어버리고 한모금 마신후에 생각나서 한컷! 


주소 : 강원도 강릉시 창해로 14번길 48-1
주메뉴 : 커피, 차, 피자, 쿠키, 연탄빵, 각종 빵류  등 
영업시간 : 08:00 ~ 24:00 (휴일: 없음)
주차장 : 카페 앞 3대,  주변 공영 또는 무료 주차장 이용

** 반려견 동반 정보 **


- 소형견 (7Kg미만) 만 동반 가능합니다.
- 실내는 목줄은 착용하여야 하고 안고 계시면 됩니다
-  반려견 동반 시에는 2층에는 올라갈 수 없습니다.
- 특별한 제지 사항은 없으나 짖지 않도록만 케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려견을 위한 메뉴는 별도로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