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견 동반 제주 호텔』서귀포 앞바다를 품은 '그랜드 섬오름'

Pet Friendly제주/반려견 동반 숙소

by 퍼피리브 2021. 3. 28. 08:51

본문

728x90
멋진 위치의 숙소지만 반려견동반 객실 수가 다소 아쉬워요!

 

그랜드 섬오름

반려견과 꿈꾸는 여행  '퍼피리브' 입니다.

 

오늘은 어제부터 봄비가 계속 내리고 있네요.  코로나도 이 비에 씻겨 나가길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제 카테고리를 보니 호텔 대한 리뷰를 많이 못썼네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작년 9월 제주에 방문했던 호텔중 그랜드섬오름 에 대한 리뷰 입니다.

호텔 앞에 보이는 섬이 범섬 과 새끼섬

호텔 위치는 서귀포 법환동 이란 곳에 자리 잡고 있는데, 제주 중문 단지와는  동쪽으로 11~12Km 정도 떨어져 있고요.. 잘 알고 계시는 서귀포에  월드컵 축구 경기장과는 아주 가깝습니다. (1.5Km)

그랜드 섬오름은 본관과 신관, 크게 두 개의 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메인 빌딩 & 아넥스 빌딩)

바다가 딱!  (호텔 에서 제공)
main pool

그랜드 섬 오름 호텔은 모든 객실이 반려 견과 동반 투숙이 되는 호텔은 아닙니다.

본관에 있는 그랜드 파티오(Grand Room with patio) 룸만 반려견 동반 입실이 가능한데,  이 객실 수가 총 12개가 있습니다.  그중 2개만 반려견이 투숙이 가능한 객실이 입니다.  (앞으로 점차 늘려 나가겠다고 관계자 분이 말씀 하시는데 지켜 봐야겠어요)

마침 그 두개 룸 중 한개룸이 비어 있다고 하여 룸 내부를 촬영 할수 있었습니다.

그랜드파티오룸 (직접촬영)
호텔에서 제공된 사진

그러니까.. 그랜드 섬오름은 완벽한 펫 프렌들리 한  숙소라고는 말하기가 힘들지만 위치적인 부분이나 전망, 그리고 호텔의 청결함 등이 돋보이는 숙소입니다.  물론 좀 더 많은 객실이 반려견을 받는다면 좋겠지만 이 부분은 좀 더 기다려 봐야 될 것 같네요..

패밀리 파티오룸의 장점 중의 하나가 넓은 테라스를 통해 야외 수영장과 섬 오름 카페&레스토랑으로 이동하기에 가장 편리한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층 테라스

로비는 그리 넓지는 않지만 천장이 높아서 넓어보이고 개방감도 좋습니다.

체크인 카운터/로비
조식당

직원의 안내를 받으면서 전체적으로 돌아보고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무엇보다 직원 분의 친절함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출장중에 여기서 숙박을 하지는 않았지만 기회가 되면 강산이 와 열무 두녀석을 데리고 숙박을 해보고 싶네요..


** 반려견 동반 정보 **
-  객실타입중 그랜드패밀리 파티오 룸만 동반 입실이 가능 합니다. (파티오룸 12객실중 2개룸 만 가능)
- 로비나 다른 장소에서는 반려견 을 안고 다니셔야 합니다.
- 소형견 만 입실이 가능합니다.
- 목줄 을 포함한 기본적인 페티넷은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반려동물을 위한 용품및 시설등은 제공 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