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영남지역 탐방기 리뷰 임박! ㅎㅎ 예쁜 사진과 함께 곧 돌아오겠습니다!

퍼피리브 여행

by 퍼피리브 2021. 1. 24. 21:08

본문

728x90

반려견과 꿈꾸는 여행 '퍼피리브' 입니다.

 

지난 1월18일 강릉부터 시작하여 주문진,속초,양양 등 강원도권을 을 돌아보고 영남권으로 이동 하여 부산,경주,포항 을 탐방 하고 1월 24일 오늘 돌아 왔습니다. ^^   잘 아시겠지만 제가 간 모든 장소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곳 입니다.  그러나 그냥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가셔도 좋은 팁이 될것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탐방 가기 전 걱정해주시고 응원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동해안 지역은 제가 가있는 동안 눈이 안와서 멀마나 다행 이었는지 모릅니다. ^^

 

아래는 맛배기 사진 들 입니다 ^^

강릉 사근진해변
강릉 영진해변_도깨비
경주 빛누리 정원
부산 동백섬 산책로
포항 이가리닺 전망대
드라마 동배꽃필무렵 까멜리아 (포항 구룡포 일본인거리 내)
포항 댕댕동산
포항 연오랑세오녀 공원
포항 호미곶
포항 철길숲
양양 남애항
주문진 카페루아
속초 보사노바 카페 (반려견 동반 전용공간)

눈 힐링 하시라고 몇컷 보내드립니다.~

이번에 가서 느낀 점 중에 하나는 포항권 이 의외로 멋진 장소들이 많았다는 점 입니다.  나중에 진짜 한번 놀러 가고 싶어요!!

 

제가 반려견동반 여행 관련 하여 글을 쓰고 있는게 있어서 이번주에 마무리가 되면  이번에 다녀온 탐방기 시리즈로 곧 찾아 뵐께요~~ ^^   

그렇지만 구독해 주시는 분들의 블로그 방문은 최대한 자주 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